목차
해당 방송분 링크
원소 반응 다이어그램 (참고)
연소는 격변인가 상태인가
상태 여부에 대해서
유사한 원소 반응이 있는지?
격변 여부
3.0 업데이트 내용에 연소 대미지가 감소한다는 예고를 감안했을 때 기존에 특정 고정 수치 기반 대미지가 들어갔던 것을 원마 기반으로 수정하면서 발생했을 것으로 추측
•
반응에 자체적인 대미지가 발생하므로 대미지 계산 처리 상 격변 효과일 가능성 높음
•
확인 결과
개화의 역효과 가능성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개화는 자연물
가능성B: 플레이어 캐릭터의 종속물
확인 결과
발화는 격변인가 증폭인가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격변인 경우
가능성B: 증폭인 경우
확인 결과
만개(만생탄)는 격변인가 증폭인가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격변인 경우
가능성B: 증폭인 경우
확인 결과
활성 상태는 촉진 및 발산 반응 후에도 유지가 되는가?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유지가 되지 않음
가능성B: 유지됨
확인 결과
촉진 및 발산은 증폭 반응인가?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증폭인 경우
가능성B: 증폭이 아닌 경우
확인 결과
풀 원소는 부착이 되는 원소인가?
주요 4원소(
불 /
물 /
얼음 /
번개)의 경우 부착이 가능
바람/
바위 원소는 부착 개념이 없음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가능
가능성B: 불가능
확인 결과
풀 원소 부착 가능 시 - 확산이 가능한가?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가능
가능성B: 불가능
확인 결과
풀 원소 부착 가능 시 -
결정화가 가능한가?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가능
가능성B: 불가능
확인 결과
•
공격 주체가 없는 대미지가 될 수 있음
◦
•
전투 대상 측에서
발화나
만개를 일으켜서 역으로 공격 당할 가능성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