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3.0 풀 원소 반응 - 의문과 가능성

목차
해당 방송분 링크
원소 반응 다이어그램 (참고)

연소는 격변인가 상태인가

상태 여부에 대해서

유사한 원소 반응이 있는지?
연소의 경우

격변 여부

3.0 업데이트 내용에 연소 대미지가 감소한다는 예고를 감안했을 때 기존에 특정 고정 수치 기반 대미지가 들어갔던 것을 원마 기반으로 수정하면서 발생했을 것으로 추측
반응에 자체적인 대미지가 발생하므로 대미지 계산 처리 상 격변 효과일 가능성 높음
연소가 일종의 “상태”라는 전제 하에 단발성 대미지가 아니므로 증폭일 가능성이 낮음
확인 결과

개화의 역효과 가능성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개화는 자연물
가능성B: 플레이어 캐릭터의 종속물
확인 결과

발화는 격변인가 증폭인가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격변인 경우
가능성B: 증폭인 경우
확인 결과

만개(만생탄)는 격변인가 증폭인가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격변인 경우
가능성B: 증폭인 경우
확인 결과

활성 상태는 촉진 및 발산 반응 후에도 유지가 되는가?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유지가 되지 않음
가능성B: 유지됨
확인 결과

촉진 및 발산은 증폭 반응인가?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증폭인 경우
가능성B: 증폭이 아닌 경우
확인 결과

풀 원소는 부착이 되는 원소인가?

주요 4원소(불 / 물 / 얼음 / 번개)의 경우 부착이 가능 바람/바위 원소는 부착 개념이 없음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가능
가능성B: 불가능
확인 결과

풀 원소 부착 가능 시 - 확산이 가능한가?

풀 원소 확산?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가능
가능성B: 불가능
확인 결과

풀 원소 부착 가능 시 - 결정화가 가능한가?

풀 원소 보호막?
경우에 따른 상황 추측
가능성A: 가능
가능성B: 불가능
확인 결과
개화로 발생하는 풀 원핵이 일종의 자연물 취급?
공격 주체가 없는 대미지가 될 수 있음
개화의 자체 폭발은 캐릭터와 전투 대상 모두에게 대미지 발생
전투 대상 측에서 발화나 만개를 일으켜서 역으로 공격 당할 가능성 있음